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5:39
게임

퍼즐버블 온라인, 2차 오픈형 시범 테스트 일정 공개

기사입력 2011.03.31 10:59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일본 게임사 타이토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통해 개발 중인 캐주얼게임 <퍼즐버블 온라인>의 두 번째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4월 7일(목)부터 20일(수)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별도의 신청 없이 9,999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으로 실시된다. 이미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대중적인 게임성을 인정받은 <퍼블버블 온라인>은 이번 테스트에서는 서버 안정성과 콘텐츠 만족도 등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점검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규 콘텐츠도 선보인다. 일찍 게임을 마친 이용자에게도 상대팀을 방해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방울의 저주’ 시스템과 상대방의 연승을 저지하면 특별한 칭호와 추가 보너스를 지급하는 연승 시스템을 추가한 것.

네오위즈게임즈 이두일 사업팀장은 "이번 2차 테스트는 보다 많은 이용자 분들이 퍼블버즐 온라인의 긴장감 넘치고 다이나믹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픈형으로 준비했다."며, "보다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와 소중한 의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퍼즐버블 온라인> 2차 오픈형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b.pmang.com)를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퍼즐버블온라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