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0:23
연예

유팔봉, 걸그룹 출신 사촌 유미주 공개…똑닮은 댕기머리 (놀뭐)

기사입력 2022.05.27 14:52 / 기사수정 2022.05.27 14:52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유팔봉과 똑닮은 외모의 친척, 유미주가 등장했다.

2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드디어 WSG워너비의 얼굴이 공개된다. 멤버들의 얼굴 공개에 앞서 3사 대표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3사 대표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닮은 복장으로 나타나 웃음을 유발한다. 핑크색으로 완전무장한 엘레나 킴(김숙)과 신미나(신봉선)는 남다른 포스로 시선을 끌었다.


큰얼(정준하)과 힙얼(하하)은 의상부터 모자까지 똑같이 맞춘 복장으로 나타났다. 선글라스까지 똑같이 맞춘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그 가운데 외롭게 앉아있던 유팔봉은 "저도 친척을 한 분 불렀다. 이 분이 이렇게 합류하게 될지 몰랐다"며 누군가를 불렀다. 그렇게 등장한 사람은 바로 이미주의 부캐 유미주다.

지난주 WSG워너비에서 탈락돼 얼굴을 공개한 이미주는 탈락의 아픔을 잊고 유미주로 등장했다. 댕기머리를 곱게 땋은 채 등장한 유미주는 유팔봉과 똑닮은 비주얼로 웃음을 자아냈다.

유미주의 얼굴을 본 다른 대표들은 "입이 똑같다", "입이 유씨 집안이다"라며 유미주를 반갑게 맞이했다. 하지만 유미주는 유팔봉과의 닮은꼴을 부정했다. "나는 유씨 집안 비주얼 라인이다"라고 말하는가 하면, 걸그룹 출신 경험을 바탕으로 한 각오를 드러내 시선을 끌었다.

한편 이번주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0분, 평소보다 5분 일찍 방송된다.


사진 = MBC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