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7:35
게임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8주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실시…매일 보상 쏟아진다

기사입력 2022.05.24 14:41 / 기사수정 2022.05.25 11:33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서머너즈 워’이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을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4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을 앞두고 매일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8년 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한 글로벌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야제 형식의 이벤트로 마련된다.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인 오는 6월 12일까지 매일 ‘서머너즈 워’에 접속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각 일자에만 받을 수 있도록 지정된 특별한 선물이 유저들에게 주어진다.

이벤트는 시나리오, 카이로스 던전, 시험의 탑, 이계의 틈 등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기고 에너지 사용 미션을 달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최대 400개 에너지를 사용하면 8주년 기념 코인을 비롯해 5성 무지개몬, 신비의 소환서 등으로 구성된 일일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횟수만큼 에너지 사용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빛과 어둠의 소환서, 데빌몬 등 여러 아이템을 보너스로 선물한다.

이밖에도 컴투스는 8주년을 기념해 원하는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영웅 던전 리턴즈’를 2탄에 나눠 실시한다. 영웅 던전 리턴즈는 주어진 몬스터 중 자신이 선택한 몬스터의 영웅 던전을 플레이하고, 보상으로 지급된 소환서 조각으로 해당 몬스터를 획득하는 혜택까지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10마리의 영웅 던전 몬스터 중 2마리를 자신의 몬스터로 획득할 수 있으며, 1차 영웅 던전 리턴즈는 오는 5월 27일 오전까지, 2차 영웅 던전 리턴즈는 6월 17일 오후부터 6월 24일 오전까지 펼쳐진다.

한편 컴투스는 8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존 및 신규∙복귀 유저들이 보다 재미있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시리즈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사진=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