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에픽게임즈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언리얼 엔진, 스토어 및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을 무료로 배포하고, 대규모 게임 할인 행사인 ‘에픽 메가 세일’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픽 메가 세일’은 오는 6월 12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이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첫 번째 무료 명작 게임으로는 ‘보더랜드 3’가 선정됐다. ‘보더랜드 3’는 RPG적 요소가 가미된 FPS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된 개성 넘치는 세계관과 카툰 스타일의 독특한 영상미를 자랑한다.
플레이어는 네 명의 보물 사냥꾼 ‘볼트 헌터’ 모즈, 제인, 아마라, FL4K 중 하나가 돼 솔로 또는 협동 모드로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은하계 행성들을 누비며 모험을 펼친다. 수많은 종류의 총기를 포함한 전리품을 챙기고 신흥 광신교단 지도자들인 트로이와 타이린을 포함한 광신도 무리로부터 은하계를 구하는 것이 목표다.
한편, 에픽 메가 세일 기간에는 ‘파크라이 6’(50%)와 처음 할인이 제공되는 ‘고스트와이어: 도쿄’(34%)를 포함해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20%),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29%), ‘다잉 라이트 2: 스테이 휴먼’(10%) 등 최신 인기 작품들부터 다양한 인디 게임들을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은 ‘에픽 메가 세일’ 기간 중에 2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은 단일 게임 또는 장바구니에 담은 게임들의 총액이 15,000원 이상일 경우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즉시 새로운 에픽 상품권이 지급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대한 플레이어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도 어김없이 ‘에픽 메가 세일’을 통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으며 명작 게임들을 엄선해 무료로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보더랜드 3’를 시작으로 앞으로 차례로 공개될 무료 명작 게임들에 대해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즐겁게 플레이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첫 번째 무료 명작 게임 ‘보더랜드 3’와 ‘에픽 메가 세일’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픽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