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1:38
연예

더보이즈, 日 신곡 ‘SHE’S THE BOSS’ 뮤비 공개

기사입력 2022.05.19 15:00 / 기사수정 2022.05.19 15:0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일본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쉬즈 더 보스(SHE’S THE BOSS)’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더보이즈는 19일 오후 12시, 일본 공식 팬클럽 ‘더비 재팬(THE B JAPAN)’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일본 미니 2집 타이틀곡 ‘쉬즈 더 보스’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최초 공개해 팬들의 화제를 모았다. 

이에 앞선 같은 날 오전 8시, 더보이즈 측은 일본 후지TV(FNN) 대표 아침 정보 프로그램 ‘메자마시 TV(Mezamashi TV)’를 통해 해당 신곡의 뮤직비디오 일부를 깜짝 선공개 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기도 했다.

베일을 벗은 뮤직비디오에서 더보이즈는 ‘넘사벽’ 비주얼뿐만 아니라 특유의 오차 없는 칼군무를 완벽히 소화하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중독성 강한 후렴구 멜로디와 화려한 포인트 안무 등이 매력을 더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더보이즈의 일본 신곡 ‘쉬즈 더 보스’는 펑크 베이스와 힙합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곡의 중반 전환되는 리듬이 뚜렷한 양면성을 나타내는 다채롭고 풍부한 리듬이 매력적인 곡이다.

이 곡은 지난 14일 음원 선공개와 동시에 일본 라인 뮤직 실시간 차트 1위, 데일리 차트 3위 등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막강한 더보이즈의 저력을 확인케 하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 일본 미니 2집 ‘쉬즈 더 보스’는 27일 국내외에서 발매된다. 더보이즈는 이달 29일부터 글로벌 13개 도시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 '더 비 존 (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을 개최, 올가을 일본 투어 '더보이즈 재팬 투어 : 더 비 존 (THE BOYZ JAPAN TOUR : THE B-ZONE)' 역시 이어가며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