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3:00
연예

김새론, 음주운전 인정 후 사죄…"잘못 깊게 반성"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2.05.19 11:11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 혐의를 인정하고 사과했다.

19일 김새론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새론의 음주운전으로 발생한 사고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김새론은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김새론은 이로 인해 피해와 불편함을 겪은 많은 분들과 파손된 공공시설의 복구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마음을 전하고,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다"며 이후 경찰 조사에도 성실하게 임할 예정이라 전했다. 공식입장이 늦어진 것에 대해서는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시간이 걸렸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당사는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더욱 아티스트 관리에 신중을 기하도록 노력하겠다.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한편 김새론은 18일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운전을 하다 변압기 등을 수차례 들이받고 도주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혈중알코올농도를 측정하려 했으나, 김새론은 이를 거부하고 인근 병원에서 채혈을 진행했다. 목격자 등에 따르면 김새론은 당시 동승자 1명을 태우고 있었다.

다음은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골드메달리스트입니다.

먼저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시간이 걸려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소속 배우 김새론씨의 음주운전으로 발생한 사고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김새론씨는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새론씨는 이로 인해 피해와 불편함을 겪은 많은 분들과 파손된 공공시설의 복구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마음을 전하고,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습니다. 

김새론씨는 어제(18일) 채혈 검사 후 귀가 조치 되었으며, 이후 경찰 조사에도 성실하게 임할 예정입니다.

당사 역시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한 점에 대해 책임을 깊이 통감하고 있습니다. 이 일로 불편을 겪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더욱 아티스트 관리에 신중을 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