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4:14
연예

‘나의 해방일지’ 따스한 감성…새 OST ‘알 것도 같아’ 14일 발매

기사입력 2022.05.12 09:1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나의 해방일지’ OST가 따스한 감성을 이어간다.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열 번째 OST인 홍이삭의 ‘알 것도 같아’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알 것도 같아’는 왈츠 리듬의 피아노와 소규모 관현악 편곡이 어우러져서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온 하루가 말을 거는 시간 늘 그려온 풍경들이 스쳐간다 찬란한 순간’, ‘이젠 제법 알 것도 같아 세상을 살아간다는 말’ 등의 섬세하면서도 서정적인 가사와 홍이삭의 깊은 감성이 만나 ‘나의 해방일지’의 따스한 감성과 설렘을 더욱 높여 주고 있다.

또한 인디밴드 참깨와 솜사탕 멤버로 데뷔해 이름을 알리고 최근 ‘나의 해방일지’ 여덟 번째 OST인 ‘다이아몬드’까지 발표하며 화제를 모은 최기덕 (9duck)이 작곡, 편곡, 코러스까지 맡아 완성도 높은 음악을 탄생시켰다.

‘알 것도 같아’의 가창을 맡은 홍이삭은 담담하고 진솔한 보이스와 따뜻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싱어송라이터로, ‘슈퍼밴드’에 출연해 자연주의 보컬로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나의 해방일지’가 최근 솔직하고 깊은 이야기로 힐링을 안기고 있는 가운데, 홍이삭의 담백한 보이스를 담은 ‘알 것도 같아’는 극의 감정이입을 더욱 극대화시키며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나의 해방일지’ OST Part 10 홍이삭의 ‘알 것도 같아’는 14일 오후 6시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튜디오 마음C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