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4:33
게임

'섬란 닌닌닌자대전 넵튠 -소녀들의 향염-',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특전판 패키지 예약 판매 시작

기사입력 2022.05.04 17:39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섬란 닌닌닌자대전 넵튠 -소녀들의 향염-'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H2 INTERACTIVE Co., Ltd.)는 탐소프트가 개발하고 컴파일하트와 저스트단 인터네셔널이 퍼블리싱하는 액션 RPG ‘섬란 닌닌닌자대전 넵튠 -소녀들의 향염-‘의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특전판 패키지를 오는 19일 소비자가격 89,0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섬란 닌닌닌자대전 넵튠 -소녀들의 향염-‘은 컴파일하트의 RPG ‘넵튠’ 시리즈와 마블러스의 액션 게임 ‘섬란 카구라’ 시리즈를 컬래버레이션한 초 하이스피드 인술 액션 RPG이다.

‘섬란 카구라’ 시리즈의 캐릭터들은 물론 ‘넵튠’ 시리즈의 주인공들도 닌자 의복을 입고 화려하게 등장하며, 환영몽인계를 배경으로 세계 최강의 유파를 결정하는 ‘초 NINJA 대전’을 통해 서로의 실력을 겨루게 된다.

정식 출시된 ‘섬란 닌닌닌자대전 넵튠 -소녀들의 향염-‘ 초 NINJA 특전판 제품 패키지 내 추첨권에 인쇄된 QR 코드와 추첨 번호를 사용하면 성우 사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제품 출시 후 3주 후 마감될 예정이며, 추첨 일시 및 결과는 추후 공지 예정이다. 사인 보드는 각 캐릭터 당 1장씩 준비 예정이다.


한편, ‘섬란 닌닌닌자대전 넵튠 -소녀들의 향염-’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특전판 패키지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