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0:36
연예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메인 포스터…다시 만난 '쥬라기 월드' 시리즈 멤버

기사입력 2022.04.29 09:20 / 기사수정 2022.04.29 09:2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감독 콜린 트레보로우)이 전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6월 1일 개봉 확정에 이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가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내용을 담은 블록버스터다.

먼저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메인 포스터는 '쥬라기 공원' 시리즈와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멤버들이 만나 함께 등장한 것만으로도 전 세계 영화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를 주축으로 새로운 얼굴인 드완다 와이즈 및 이자벨라 셔먼이 합류해 눈부신 활약을 예고한다. 

이와 함께 팀 '쥬라기 공원'의 원년 멤버이자 박사들로 구성된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 샘 닐이 함께 등장, 존재만으로도 남다른 카리스마로 중무장해 비주얼을 가득 메운다.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이제 모든 것이 끝난다'의 카피를 통해 느껴지듯 1993년부터 2022년까지 영화 역사를 바꾼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시리즈의 장대한 여정을 마무리할 시간이 다가왔음을 알린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공룡 조련사 오웬(크리스 프랫 분)이 키웠던 가장 진화된 공룡 블루가 새끼 베타와 함께 등장해 다시 한 번 눈길을 모은다.

오웬은 "약속해, 내가 반드시 구해올게"라는 의미심장한 대사와 함께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과 인간과 공룡의 공존 위기에서 벌어진 지상 최대의 위기를 보여준다. 

이번 예고편은 무엇보다 팀 '쥬라기 공원' 멤버와 팀 '쥬라기 월드' 멤버들이 모두 의기투합해 멸종에 가까워진 인류의 생존을 건 최후의 사투를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메인 예고편의 엔딩은 세상에 존재하는 가장 큰 육식 공룡인 기가노토사우르스의 위협적인 강렬한 등장으로 마무리한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6월 1일 개봉한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