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뮤지컬스타'가 더 풍성한 무대와 다양한 경연 미션으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지망생들에게 꿈의 무대인 뮤지컬 배우 경연대회 채널A ‘2022 DIMF 뮤지컬스타(이하 뮤지컬스타)’는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이 201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8번째를 맞이한 차세대 뮤지컬 스타 발굴 프로젝트이다. 채널A를 통해 2019~2021년 시즌 1~3이 성공리에 방송되며 새로운 뮤지컬 스타의 탄생이라는 감동과 함께 뮤지컬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뮤지컬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며 지금까지 많은 스타를 배출하기도 했다.
뮤지컬의 묘미를 살려, 볼거리 가득한 무대연출로 돌아올 ‘2022 DIMF 뮤지컬스타’에는 국내 최초ㅡ 최대의 뮤지컬 배우 경연대회답게 역대급 참가자들이 출격, 예선부터 놀라운 무대를 선보이며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 새롭게 구성된 출연진과 엄격해진 경연 룰이 더해질 것을 예고했다. 단 한 팀에게만 주어지는 ‘뮤지컬스타’ 우승의 자리를 과연 누가 차지하게 될 것일지 기대를 모은다.
고품격 뮤지컬 무대로 소름 돋는 감동과 귀 호강을 선사할 채널A ‘2022 DIMF 뮤지컬스타’는 오는 5월 10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뮤지컬스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