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2.04.26 17:4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최성은이 컬러풀한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의 주인공 최성은이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해 청초한 비주얼과 컬러풀한 의상으로 총천연색 매력을 뽐냈다. 최성은이 주인공을 맡은 ‘안나라수마나라’는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최성은 분)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황인엽)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지창욱)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다. 윤아이와 마술사의 만남을 환상적으로 담은 이야기인 만큼 화보 속에서도 화려한 컬러의 소품 사이에서 최성은은 빛나는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최성은은 만약 윤아이처럼 현실에서 마술사를 만난다면 어떤 소원을 말할 건지에 대한 질문에 “원체 생각이 많은 성격이어서 어떤 것에 대해서 고민을 하다 보면 생각의 가지가 정신없이 뻗어나갈 때가 있다. 여러 선택지들을 앞에 두고 ‘과연 이걸 택하는 것이 맞을까?’에 대한 의문이 계속 든다. 지나고 보면 나무만 보고 숲을 보지 못한 결정들이 많아서 후회한 적도 꽤 있고. 그래서 만약 마술사를 마주하게 된다면 ‘지혜를 주세요’라고 하고 싶다”고 전하며 진중한 면모를 드러냈다.
사진 = 퍼스트룩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