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6:15
게임

라이엇 게임즈, TFT 콘텐츠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 개시…'다양한 혜택 제공'

기사입력 2022.04.25 17:18 / 기사수정 2022.04.25 17:18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라이엇 게임즈가 TFT 콘텐츠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을 개시했다.

라이엇 게임즈 측은 25일 공식 홈페이지에 전략적 팀 전투(이하 TFT) 콘텐츠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 소개문을 게재했다. 공개된 소개문에는 TFT 콘텐츠 크리에이터에 관한 선정 기준과 제공 혜택 등이 담겨있다.

크리에이터는 스트리머와 유튜브 영상 크리에이터라는 두 가지 파트로 나뉘어져 있다.

라이엇 게임즈 측에 따르면 스트리머는 만 19세 이상이어야 하고, 본인이 운영 중인 채널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트위치, 아프리카, 카카오, 유튜브 등의 동시 시청자 수가 50명 이상이어야 하고, 최소 주 2일 평균 2시간 이상 방송해야 한다. 또한 최소 주 3회 TFT를 플레이하는 것이 필수다.

스트리머가 본인 주관 대회를 개최할 시, 라이엇 게임즈는 일정 조건 하에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자 지급용인 전략가 알 코드와 최고 동시시청자 수에 따른 크리에이터 본인 RP도 지원된다.


유튜브 영상 크리에이터는 만 19세 이상이어야 하고, 평균 조회 수가 1500회 이상이어야 한다. 최소 주 2회 TFT 콘텐츠를 업로드해야 한다.

스트리머와 유튜브 영상 크리에이터에게는 공통적으로 분기당 1회씩 별 파편 300개가 제공된다. 또한 신규 패스와 파트너 한정 TFT 인게임 코드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크리에이터는 TFT 공식 채널을 통해 콘텐츠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고,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는 이벤트에 초청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TFT 콘텐츠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이엇 게임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공식 홈페이지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