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윤지성이 신곡 'BLOOM' 뮤직비디오 티저로 화사함을 뽐냈다.
윤지성은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 (薇路)' 타이틀곡 'BLOOM (블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윤지성은 장미를 포함한 형형색색의 꽃과 함께 하며 화사한 비주얼을 드러내고 있다. 한껏 꽃과 동화된 윤지성의 산뜻한 모습이 봄 그 자체를 보여주듯 설렘을 유발한다.
또한 앞서 리릭 스포일러를 통해 공개한 "BLOW 내 세상 가득 네 향기로 물들어"라는 구간의 음원을 들려주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접한 팬들은 "타이틀곡 분위기 너무 설렌다" "윤지성 미모가 꽃이다" "꽃보다 윤지성. 청량 갑이다" "스프링돌 윤지성. 봄의 인간화" 등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타이틀곡 'BLOOM'은 윤지성이 데뷔 후 처음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그의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공개한 한 소절만으로 봄에 듣기 좋은 청량감 넘치는 곡을 기대케 한다.
윤지성은 새 소속사 DG엔터테인먼트에서의 첫 행보이자, 1년여 만의 새 앨범인 '미로 (薇路)'를 통해 팬들에게 향기로운 장미꽃길을 선사할 예정이다.
윤지성의 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 (薇路)'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D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