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트레저의 봄빛 감성을 품은 공식 MD 18종이 위버스샵을 통해 출시됐다.
MD 타이틀은 '블루밍 트레저(BLOOMING TREASURE)'다. 전 세계에 이름을 널리 떨쳐 만개하려는 트레저의 '새로운 도약'을 의미한다.
봄 콘셉트에 맞춰 꽃과 식물을 모티브로 삼았고, 따뜻한 애플민트 그린 및 화사한 블루 컬러를 활용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트레저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만나볼 수 있는 120페이지의 포토북과 미공개컷 포토카드를 비롯해 파우치, 캡모자, 키링 등 실생활에서 유용한 아이템 역시 마련됐다.
아울러 트레저의 초상이 담긴 바인더와 북마크, 멤버들의 화보 촬영 소품으로 쓰인 핀브로치, 네임택, 팔찌, 앞치마까지 팬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 더해졌다.
이벤트 기간 동안 MD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블루밍 트레저' 포토카드가 제공된다. 또 해시태그(#BLOOMINGTREASURE #TREASURE)를 사용해 상품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 원본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트레저는 지난 9일과 10일 콘서트 '트레이스(TRACE)'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무대 장악력을 증명한 이들은 역주행 인기곡 '다라리 (DARARI) 뮤직비디오 제작을 예고한 상태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