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후지카와 치아이(Chiai Fujikawa)가 오는 27일 정오 EP '잠깐 거기까지 어제를 맞이하러'를 국내에 출시한다.
후지카와 치아이는 2019년에 발매한 첫 번째 정규작 'ライカ (라이카)'로 메이저 데뷔했으며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처:’와 ‘무능한 나나’의 엔딩 곡을 맡아 국내에서도 주목받았다.
이번에 출시되는 EP '잠깐 거기까지 어제를 맞이하러'에는 1기에 이어 2022년 4월부터 방영한 TV 애니메이션 ‘방패 용사 성공담’ 2기 엔딩 테마 곡 ‘ゆずれない (양보할 수 없어, Yuzurenai)’를 포함해 7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1기 엔딩 테마 곡으로 기용된 ‘내가 옆에 있는 동안’, ‘너의 이름’에 이어 2기에도 계속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며, 애니메이션을 위해 ‘인연’을 주제로 악곡을 써 내려갔다는 후문.
또한 2021년에 방송된 히가 마나미 주연의 TV도쿄계 드라마 Paravi ‘이분의 일 부부’의 오프닝 테마 곡 ‘片っぽのピアス (한 쪽 귀걸이, Katappono Earring)’도 수록되어 있으며, 초회한정반 블루레이에는 2022년 3월 18일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 스페셜 라이브 음원이 총 12곡 수록될 예정이다.
이에 국내 음원유통사 뮤직카로마 측은 “날카로운 보컬이 표현해 내는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작품”이라 밝혔다.
한편, 후지카와 치아이의 EP '잠깐 거기까지 어제를 맞이하러'는 27일 정오에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뮤직카로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