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1:29
연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보 ‘스포일러 위크’ 진행…컴백 기대감

기사입력 2022.04.17 13:14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4세대 리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5월 9일 컴백을 앞두고 ‘스포일러 위크’를 예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7일 0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Spoiler_for_MOA 시작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는 멤버 태현이 ‘스포일러 위크’를 예고하는 이미지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포일러 위크’는 17~23일 일주일간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컴백을 기다려 온 모아(MOA)를 위해 처음으로 펼치는 이벤트로,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등 일부 정보를 깜짝 공개하는 기간이다.

다섯 멤버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온 만큼, ‘스포일러 위크’ 역시 컴백을 앞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모아 사이에 특별한 사전 교감의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발표한 ‘혼돈의 장’ 시리즈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하며 ‘4세대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5위에 올랐고, 해외 유수 매체의 극찬 속에 명실상부 ‘2021년 K-팝 명반’으로 인정받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또 하나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네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 2: Thursday's Child’로 선사할 음악과 퍼포먼스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내달 9일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으로 컴백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3일 ‘MESS’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하며 열기를 이어간다.

사진 = 빅히트 뮤직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