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씨네드쉐프의 리클라이닝 침대 상영관 템퍼시네마에서 요가와 함께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15일 CGV는 씨네드쉐프에서 '요가&다이닝' 프로그램을 처음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인 CGV 씨네드쉐프는 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씨네드쉐프에서 진행하는 '요가&다이닝' 프로그램은 B2C, B2B 요가 및 운동 서비스를 전문으로 진행하는 후케어스코리아와 협력해 진행한다. 지난해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커플을 대상으로 진행한 아로마 힐링테라피에 이어 두 번째 협업이다. 향후 CGV는 후케어스코리아와 함께 매달 정기적으로 '요가&다이닝'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4월에는 '봄, 움츠러든 몸을 틔우는 힐링 요가'를 주제로 17일에는 씨네드쉐프 압구정, 24일에는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한다. 템퍼시네마에서 요가 마스터와 함께 함께 힐링 요가를 즐긴 후, 건강한 봄의 기운을 담은 헬씨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상영관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요가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만큼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집안 침대에서도 쉽게 접목할 수 있는 요가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일반 요가 클래스와는 차별화했다. '요가&다이닝'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운동 동작이 포함된 리플렛과 아로마 미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씨네드쉐프의 요가&다이닝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형석 씨네드쉐프 파트장은 "따스한 봄을 맞아 더욱 건강하고 활력 있게 힐링할 수 있는 날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길고 긴 코로나19 팬데믹을 이겨내고 점차 일상으로 돌아오는 현 상황에서 코로나19 이전으로 돌아갈 수 있는 터닝포인트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씨네드쉐프에서는 영화 상영 외 문화 예술 콘텐츠와 다이닝이 결합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0일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피아니스트 윤한, 잠자는 침대 영화관 콘서트'를 진행해 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오는 24일에는 새로운 미술 투자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Art Tech'프로그램을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 오후 1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