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2:16
연예

준(JUNE), 첫 싱글 ‘Lonely Night’ 발표…“위로 되었으면”

기사입력 2022.04.14 17:2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프로 스노보더에서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영역을 넓힌 JUNE(준)이 선공개 싱글을 깜짝 발표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준은 지난 1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Lonely Night’을 발매했다.

‘Lonely Night’은 외로운 이들에게 위로가 되고 듣는 이들로부터 다시 힘을 얻는다는 의미를 담은 곡으로, 어쿠스틱한 기타 선율과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잔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짙은 외로움이 느껴지는 JUNE의 감성 보이스가 더해져 듣는 이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감싸 안는다.



고막을 녹이는 감성 보컬로 팬심을 저격한 JUNE은 “외로운 이들에게 이 노래가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첫 싱글 선공개 음원 발매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특히 이번 신곡은 JUNE이 작사, 작곡 뿐만 아니라 믹싱과 마스터링 등 음원이 발매되기까지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하면서 진정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 자신만의 감성으로 가득 채운 곡을 줄줄이 준비해 둔 JUNE은 정식 데뷔를 위한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팬들과 소통을 위해 유튜브 채널 ‘JUNE-K BOX’를 운영 중인 JUNE은 뮤직비디오는 물론 데뷔 준비 과정 또한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정식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JUNE은 트렌디한 음악들로 대중들과 만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JUNE이 소속되어 있는 플래니스트는 홍보마케팅사 스토리라임의 콘텐츠 브랜딩 협업 레이블이다. 

사진=플래니스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