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5:43
게임

‘만신’, 홍보모델로 ‘만화의 신’ 김성모 화백 인터뷰 영상 공개…만신이 만신을?

기사입력 2022.04.13 17:41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만신’에서 홍보모델 김성모 화백 인터뷰를 공개했다.

13일 채플린게임(대표 임선욱)은 전세계 신들이 뭉치는 초대형 멀티버스! 실시간 방치형 게임 '만신'의 홍보 모델 '만화의 신' 김성모 화백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실시간 방치형RPG 만신은 전 세계 속 영웅들이 싸우는 초대형 멀티버스 모바일게임으로 접속하지 않아도 쌓이는 보상, 영웅 필살기 자동 시전, 전투 스킵 기능 등 빠르고 편리한 방치형 시스템과 지하 감옥, 수수께끼 던전 형태의 유적 탐험, 보스 레이드 형태의 신등 보스던전, 아레나 등 개성 넘치는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게임 홍보모델로 선정된 김성모 화백은 '대털', ‘용주골’, ‘마계대전’, ‘쇼미더 럭키짱’ 등 400여 편 집필을 통해 우리나라 만화계에 한 획을 그은 인물로, 평소 팬들로부터 ‘만신(만화의 신)’이라는 닉네임을 얻은 바 있다.

채플린게임은 공식 카페와 유튜브 채널에서 김성모 화백의 인터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영상에서 만신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이유와 게임 소개, 작품 중 가장 좋아하는 만화 컷 등 솔직한 인터뷰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만신은 김성모 화백과 함께 하는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 준비 중에 있으며, 지난달 30일부터 진행 한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고급 소환권 20개, 일반 소환권 20개, 1000 다이아, 100만 골드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사진=채플린게임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