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팽팽한 경기를 이어가고 있는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결승전.
어느 팀이 우승할지 점쳐보자는 질문에 골프 레전드 박세리는 “이형택 팀이 실력으로는 월등하나 놀부 마인드로 말리는 상황이 생길 것 같다”라고 답했다. 과연 박세리의 예상이 들어맞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는 LG유플러스 계열 '더라이프' 채널이 제작한 오리지널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골프를 사랑하는 8명의 연예인과 8명의 여성 골프 선수들이 팀을 이뤄 토너먼트 형식으로 경기를 치르고 우승팀을 가리는 신개념 골프 오디션 예능이다. 현재 이형택-김민서 선수, 김형중-박단유 선수가 결승에 진출해 치열한 대결을 펼치고 있다.
오는 4월 14일 목요일 밤 11시 방영될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15화에서는 결승전다운 초박빙의 승부가 전개된다. 결승 초반 이형택-김민서 선수팀이 완벽한 샷과 막강한 실력으로 앞서나갔지만, 김형중은 무너지지 않고 먼 거리 퍼팅까지 성공시켰고 오히려 이형택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주 방송 마지막에 공개된 이형택의 티샷이 미스샷일지 아닐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공이 간신히 끝자락에 떨어졌고, 어려운 위치에서 최선의 어프로치 샷을 선보여 위기를 넘겼다.
한편 티샷부터 좋은 모습을 보인 김형중은 공을 홀 컵 가까이 붙이며 제대로 버디 찬스를 만들었다. 이 버디를 성공시키면 이형택 팀과 동점이 되는 상황. 김형중은 버디를 낚고 이형택을 따라잡았을까. 그 결과는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15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흥미진진한 찐 실력자들의 맞대결을 볼 수 있는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15화는 오는 4월 14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LG U+tv 0번, LG 헬로tv 38번, SK Btv 67번, KT olleh tv 2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