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7:15
연예

산이X수안, 오늘(11일) '그걸로도 충분해요' 발매…'죽음 대신 결혼' OST

기사입력 2022.04.11 11:0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가수 산이와 수안이 카카오웹툰 '죽음 대신 결혼'의 로맨스 감성을 노래했다.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산이와 수안이 참여한 카카오웹툰 '죽음 대신 결혼'의 두 번째 OST '그걸로도 충분해요'가 발매된다.

'그걸로도 충분해요'는 서정적인 라인으로 분위기를 이끌어나가는 피아노 선율과 반복되는 비트가 돋보이는 이지리스닝 곡이다. 산이만의 독특한 플로우와 수안의 감미로운 음색이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봄의 기운을 전할 예정이다.

산이는 직접 작사에 참여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있으면 아무 말도 필요 없이 충분히 행복하다는 메시지를 더욱 진솔하게 전달했다. 연인을 불빛, 우주, 쉼터, 별빛에 빛댄 로맨틱한 표현이 많은 이들의 감성을 건드릴 것으로 기대된다.

‘죽음 대신 결혼’은 카카오웹툰을 통해 인기리에 연재 중인 도개비, 밀 작가의 로맨스 웹툰이다. 받아들이지 않으면 죽음뿐인 조폭 3세들의 정략 결혼을 배경으로 직진남과 철벽녀의 색다른 로맨스를 그려냈다.

지난달 그 첫 번째 OST로 매드클라운과 손디아의 'My Love Is Pain (마이 러브 이즈 페인)'이 발매돼 좋은 반응을 얻었고, 이날 산이와 수안이 선보이는 두 번째 OST 또한 웹툰과 음악 팬 모두의 취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산이와 수안이 참여한 ‘죽음 대신 결혼’의 두 번째 OST ‘그걸로도 충분해요’는 이날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TOON STUDIO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