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0:30
연예

'이범수♥' 이윤진, 오랜만에 네 식구 뷔페 외식…"결혼했던 호텔"

기사입력 2022.04.02 16:2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이윤진이 남편 이범수와 아이들의 공개 수업에 참여했다.

2일 이윤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는 소을 다을이 학교 공개 수업이 있던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아이들의 학교에 찾은 이윤진, 이범수 부부가 담겼다. 다정한 네 가족의 셀카가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윤진은 "손을 번쩍 들며 밝게 발표를 하는 소을이의 모습이 넘 고마웠고, 파충류와 게임을 좋아하는 아들의 취향은 알고 있었지만 프로그래머라는 꿈은 금시초문이라 당황스럽지만 새로운 꿈을 엄마는 언제나 응원해^^ 근데 너네 학교 화장실 왜케 좋아?"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오랜만에 네 식구 모두 스케줄이 되어 학교 끝나고 소다가 제일 좋아하는 떠먹는 뷔페식당을 쏜 범수오빠에게 감사해요. 고무줄 바지를 미리 챙겨가지 못 했다는 애들이 넘 웃겼고, 우리가 결혼식을 했던 호텔 로비에서 차를 기다리며 아빠를 따라잡게 키가 커버린 아이들과 아빠의 뒷모습을 물끄러미 쳐다 보며 열심히 바르게 살아야지… 라는 생각에 잠시 빠져도 봅니다"라고 회상했다.

한편, 이윤진은 배우 이범수와 결혼해 슬하에 딸 소을, 아들 다을을 두고 있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이윤진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