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선재(snzae)가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리릭 비디오를 오픈했다.
선재는 지난 30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날'을 발매하고 동시에 타이틀곡 'Blink (블링크) (Feat. Reddy) (Prod. PATEKO)'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Blink (Feat. Reddy) (Prod. PATEKO)'는 자신의 기억이 컴퓨터를 재부팅했을 때처럼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다는 마음과 시간이 흘러 더 이상 기억나지 않는 지난 시간에 대한 아쉬움을 담은 곡으로, 선재와 피처링 아티스트 레디(Reddy)의 음색 조합이 돋보이는 곡이다.
'시간'에 키워드를 맞춘 곡답게 시계를 매개체로 표현한 리릭 비디오 또한 눈길을 끈다. 공개된 'Blink' 리릭 비디오에는 다양한 모양의 각종 시계와 시간의 흐름을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이 곡과 어우러지며 선재의 메시지를 한층 더 뚜렷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선재는 "깨야지 아침이 되면 기억도 못 할 오늘은 / 빼앗긴 건지도 몰라 나의 빈 머리 안에서 / 그 어떤 일도 없듯이 지워진 어제와 같이 사라질지도 몰라" 등 가사를 1인칭 시점으로 연출하며 자신을 투영하고 반영한 진정성 넘치는 이야기를 선보여 공감대를 한층 높였다.
새 싱글 '날'에는 'Blink (Feat. Reddy) (Prod. PATEKO)' 이외에도 더블 타이틀곡 'Someday (썸데이) (Feat. SOLE) (Prod. Padi)'가 수록돼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선재는 레디(Reddy), 쏠(SOLE)과의 협업을 통해 음악적 시너지를 입증하며 완성형 아티스트 면모를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아메바컬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