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9:35
연예

'소년비행' 김예은, 미스터리 무드 조력자…'반전 매력'

기사입력 2022.03.29 10:10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김예은이 의리는 물론, 미묘한 매력을 지닌 ‘걸 크러쉬’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1030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예은은 seezn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비행'에서 최성경 역할로 출연했다.  

김예은이 출연한 드라마 '소년비행'은 대마 밭을 발견한 18살 소녀 다정(원지안 분)과 그 친구들이 잃어버렸던 평범한 18살을 필사적으로 찾아 나서는 ‘10대 느와르’ 물이다.

마약, 대마 등 현실에서 일어나고 있는 문제들을 소재로, 등장인물들의 사랑과 상처, 성장하면서 겪는 보통의 감정을 다루며 공개 직 후, 신선함으로 입소문 나고 있다.

'소년비행'에서 김예은은 28살의 최성경 역할을 연기했다. 성경은 다정이 유일하게 기댈 수 있는 따뜻한 어른 같은 존재이며, 그녀가 암울한 현실과 엄마로부터 도망칠 수 있게 끔 도와준 조력자였다. 첫 등장에서 걸크러쉬 매력을 뿜어내며 위기의 다정을 구해주는가 하면, 극 중반에서는 기지를 발휘하기도.

그러나 극이 클라이막스로 전개될 수록 성경의 또 다른 모습이 등장했다. 다정이를 구암군으로 보낸 진짜 이유가 드러나게 되는 것. 아이들의 편인지, 누구의 편인지 알 수 없는 미묘한 모습은 시청자 몰입을 한 껏 이끌기 충분했다.


또한 기존 작품에서 볼 수 없던 김예은의 파리한 모습과 날카로운 눈빛은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 충분했다. 이처럼 다음 시즌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 김예은은 '소년비행' 속 성경 캐릭터에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줬다.

김예은은 지난해 주연을 맡은 영화 '생각의 여름',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으로 스크린 관객을 만났다. 이어 MBC '미치지 않고 서야',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에 출연하며 영화, 드라마 장르 및 영역불문 열일 행보를 이어왔다.

이번 '소년비행' 외에도 tvN '이브', 영화 '올빼미', '브로커', '콘크리트 유토피아' 등 더욱 활발하게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소년비행'은 OTT 플랫폼 seezn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seezn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