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그룹 트레저(TREASURE)의 마시호는 지난 25일 생일을 맞이하여 아이돌 팬덤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당일 투표수 1위를 달성하고, 제306대 기부요정으로 선정되어 기부를 하게 되었다.
마시호의 커뮤니티에서 팬덤 '트레저메이커'는 '#OurCloverMASHIHOday', '#마시호_생일이라서_기조링' 해시태그와 함께 "시호가 우리에게 주는 행복만큼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 보냈길", "사랑하는 마시호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등 사랑이 가득한 메시지를 전했다.
제306대 기부요정이 된 마시호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국내 저소득 장애아동 가정과 코로나19로 고립된 위기 가정을 위한 기금으로 쓰인다. 마시호가 속한 트레저는 '최애돌'을 통해 그룹으로 100만 원, 지훈 50만 원, 준규 50만 원, 마시호 50만 원, 도영 50만 원, 박정우 50만 원, 소정환 50만 원으로 총 누적 400만 원을 기부했다.
한편 마시호가 속한 그룹 트레저는 4월 9일과 1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트레이스(TRACE)'를 개최한다. 또한 수록곡이었던 '다라리'가 틱톡에서 대중에게 큰 인기를 받고 타이틀곡 '직진'에 이어서 후속 활동으로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최애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