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0:54
연예

뮤지컬 '프리다', seezn 뮤시즌서 오늘(28일) 오후 8시 생중계

기사입력 2022.03.28 15:3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OTT seezn(시즌)의 오리지널 콘텐츠, 뮤지컬 라이브 쇼 ‘뮤시즌2’가 3월의 작품으로 뮤지컬 ‘프리다’를 선보인다.

뮤지컬 ‘프리다’는 어둠에 당당히 맞선 당대 최고의 위대한 여성 화가이자, 멕시코의 혁명가 ‘프리다 칼로’의 삶을 다룬다. 극은 생애 마지막 순간을 앞둔 ‘프리다 칼로’가 토크쇼 ‘더 라스트 나이트쇼’에 출연해 자신의 삶을 돌아본다는 가상의 설정으로 전개된다.

이번 방송에는 온몸이 부서지는 고통 속에서도 그림을 통해 삶을 그려낸 ‘프리다’ 역의 최정원과 김소향, ‘프리다’의 연인이고 분신이었던 ‘레플레하’ 역의 전수미, ‘프리다’에게 점점 죽음의 그림자를 드리우는 존재 ‘데스티노’ 역의 정영아, ‘프리다’의 어린 시절과 평행우주 속 또 다른 ‘프리다’를 연기하는 ‘메모리아’역의 허혜진이 출연한다.

‘프리다’와 관련된 비하인드 토크부터 주요 넘버 라이브, 소품을 활용한 독특한 코너까지 짜임새 있는 구성을 준비했다.

‘뮤시즌2- 프리다 편’은 28일 오후 8시에 seezn(시즌)에서 생중계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생중계 방송 다음 날인 29일 오후 6시부터는 다시 보기 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OTT 플랫폼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사진= 씨즌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