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소란의 고영배가 그_냥의 새로운 음반 일_기 Page.2 에서 “봄 그리고 봄”에 피쳐링으로 참여한다.
싱어송라이터 그_냥의 새로운 EP '일_기 page.2'는 누군가의 일기장에 소중한 일상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총 4곡이 들어간 이번 앨범은 지난 6월에 발매했던 미니앨범 '일_기 page.1' 의 이어지는 이야기다.
지난 겨울 힙합계의 음원강자 매드클라운이 참여한 선 발매곡’ 이사(feat.매드클라운)’에 이어 봄이 시작되는 3월에 낸 신곡.
이번엔 기분이 좋아지는 음악을 들려주는 모던 팝 밴드 소란의 고영배가 참여한 '봄 그리고 봄(feat.고영배 of 소란)'을 통해 봄의 따사로운 기운을 전한다.
그_냥이 풀어낸 ‘일기’라는 큰 주제의 마무리가 될 이번 앨범은 누군가의 일기장에 담긴 솔직한 속 얘기를 꺼내며 다양한 감정의 교류를 그_냥의 따뜻한 목소리를 통해 전한다.
그_냥은 누구나 공감할만한 이야기들을 담백한 노랫말과 따뜻한 목소리로 전하는 싱어송라이터이다.
‘축가’(feat.원필(Day6)), ‘너의 밤은 어때’ ‘나가고 싶다’ ‘베개가 되고 싶어요’ 등의 노래를 통해 자신 만의 음색을 들려주며 리스너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곡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3월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닥터심슨 컴퍼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