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2:03
연예

아이유, 박재범 소주 계정에 "도발적인 발언 삼가주세요"

기사입력 2022.03.11 10:58 / 기사수정 2022.03.11 10:5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아이유가 재치 있는 댓글로 눈길을 끌었다.

박재범은 10일과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아이유와 함께한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10일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박재범이 아이유에게 전화를 걸어 피처링 협업이 성사됐음을 암시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와 함께 박재범은 "뮤비 출연해주실 거죠"라는 문구를 덧붙였고, 아이유는 댓글을 통해 "스케줄 좀 체크해봐야 될 것 같다"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11일 업로드한 티저에는 아이유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나타나지 않아 당황하는 박재범의 모습이 담겼다. 이에 박재범이 론칭한 소주 브랜드 계정은 "아이유님 제발 와주세요. 소주 백 병 드릴게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그러자 박재범은 "아이유 씨 참이슬 모델이다. 선넘지 말라"며 "백 병 저한테 달라"고 답글을 남겨 웃음을 안겼다. 여기에 아이유 역시 "이런 도발적인 발언 삼가 달라. 참이슬 모델 아이유 올림"이라고 센스 있는 댓글을 달아 웃음을 더했다.

한편, 박재범은 11일 새 엔터테인먼트사 모어비전을 설립한 후 첫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아이유가 피처링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사진=아이유, 박재범 인스타그램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