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26
연예

장윤정, '다시, 언니' 단독 MC…중년 고정관념 깬다

기사입력 2022.03.08 16:11 / 기사수정 2022.03.08 16:1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다시, 언니' 장윤정이 중년을 향한 고정관념을 깰 예정이다.

오는 4월 4일 첫 방송되는 tvN STORY ‘다시, 언니’는 인생 두 번째 전성기를 꿈꾸는 언니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의뢰인의 일상을 들여다보고 라이프를 바꿀 수 있도록 처방전을 주는 공감 라이프 체인지 프로그램이다.

MC 장윤정과 전문가들로 구성된 ‘라이프 크루(Life Crew)’가 건강, 패션, 뷰티 등 외적인 부분부터 부부 관계, 젊은 마인드 등 내적인 부분까지 의뢰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진단, 전문적인 솔루션을 갖춘 ‘라이프 처방전’을 제시한다.


‘다시, 언니’는 건강하기만 하면 된다는 중년을 향한 고정관념을 깨고, 의뢰인들이 다시 언니로 돌아가 자신의 삶을 더욱 가꾸고 그로 인해 변화되는 자존감, 관계 등을 살펴볼 예정이다.

특히 대한민국 트로트 국민 가수 장윤정이 ‘다시, 언니’의 단독 MC로 출연하고 tvN STORY와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장윤정은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던 만큼 ‘다시, 언니’를 매끄러운 진행으로 편안하게 이끌며 유쾌한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동시에 의뢰인들의 사연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은 물론, 결혼 생활, 육아 등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을 향한 진정 어린 공감과 조언, 그리고 응원을 아끼지 않으며 ‘대표 언니’로의 역할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또한 피부과, 성형외과, 심리상담,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 헬스 트레이너 등 전문가로 구성된 라이프 크루들이 의뢰인의 라이프 스타일 문제에 맞춘 효과적인 처방을 제공한다.

이처럼 자기 자신을 가꾸고 행복하게 사는 인생을 위해 시청자들의 일상을 들여다보고, 단순히 외모적인 변화만이 아닌 다각도의 솔루션으로 라이프 체인지를 이끌 ‘다시, 언니’는 오는 4월 4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에 방송된다.

사진=tvN STORY ‘다시, 언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