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13:20
연예

'장광 딸' 미자, ♥김태현과 결혼 소감 "기사 먼저 나 당황했지만…"

기사입력 2022.03.08 12:51 / 기사수정 2022.03.08 12:5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미자가 개그맨 김태현과의 결혼 소감을 전했다.

미자는 지난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 커뮤니티에 "여러분 안녕하세요 미자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김태현과의 결혼 소감을 전했다.

그는 "뭘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지 몰라서 게시글이 늦어졌다"라며 "사실 다음 주쯤 우리 구독자 분들께 가장 먼저 결혼 소식을 말씀드리려고 영상을 준비하고 있었다"라고 밝혔다.

미자는 "그런데 저도 모르는 사이 기사가 먼저 나서 너무 당황스러웠다. 늘 댓글과 채팅창을 통해 구독자분들과 소통하며 가족같이 지내왔기에 제일 먼저 좋은 소식을 알리고 싶었는데 기사로 결혼 소식을 접해서 속상하신 분들도 있을 것 같다"라며 난감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그래도 축하한다는 이야기가 넘쳐나는 걸 보면서 정말 감사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죄송스러워서 답글도 달지 못했다"라며 "결혼에 관한 이야기는 오늘 영상을 찍고 이 다음 영상으로 준비해서 업로드하도록 하겠다"라고 알렸다.

미자는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미자네 주막'은 계속된다"라며 "제 머리카락이 하얘질 때까지 함께해달라. 자존감이 바닥일 때 여러분의 댓글을 읽으면서 회복한 것처럼 저도 여러분들께 그런 존재가 되고 싶다. 감사드린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미자는 배우 장광의 딸로, 최근 김태현과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인 것이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시크엔터테인먼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