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6:48
연예

김민경, 5성급 호텔 스위트룸 왜?…"360kg 별거 아니네" (운동뚱)[포인트:톡]

기사입력 2022.03.02 13:0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김민경이 대기록을 세웠다.

2일 공개되는 IHQ 유튜브 채널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이하 '운동뚱')에서 김민경은 2년 전 세운 레그프레스 무게를 갈아치우며 놀라운 근력을 자랑했다.

양치승 관장은 “지난 방송에서 회원들에게 운동을 가르치는 걸 봤다. 조금만 더 디테일 한 부분을 알려주면 잘 가르칠 것 같다. 전문가 과정을 알려주겠다”라고 말하며 하체 집중 운동에 들어갔다. 이에 김민경은 레그프레스 기구를 활용하여 자세 잡기에 나섰고, 첫 체험에는 180kg를 두 번째는 300kg을 가뿐히 들며 운동실력을 과시했다.

이어 김민경은 “욕심 난다. 조금 더 무게를 올려보고 싶다”라고 말하며 360kg에 도전했고 이것 역시 무난히 성공해 모두를 놀래켰다. 그러면서 김민경은 “별거 아니네! 360kg”라고 어깨를 들썩였고 “스스로의 기록을 깬 사실이 감격스럽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민경은 5성급 워커힐호텔 스위트룸에 투숙하며 럭셔리 호텔뚱의 모습을 선보였다. 객실을 구경하며 “너무 좋다”라는 감탄사만 수십 번을 외친 김민경은 “뭐든지 제안해라! 다 받아주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제작진은 “운동을 해주면 또 럭셔리 호텔 체험을 하게 해주겠다”라고 밝혔고, 룸서비스까지 받은 김민경은 흔쾌히 수락했다.

‘오늘부터 운동뚱’은 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IHQ '오늘부터 운동뚱'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