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8:53
연예

박봄, 11일 컴백 확정…멜로망스 김민석과 '꽃' 발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3.02 09:07 / 기사수정 2022.03.02 09:59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Park Bom)이 멜로망스 김민석과 함께한 신곡으로 컴백한다.

2일 소속사 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봄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꽃(Flower)’을 발매한다.

‘꽃(Flower)’은 박봄이 지난해 3월 31일 발매한 ‘도레미파솔’ 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어느새 무너져 내린 자신을 원망하고 미워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여자와 그런 여자를 바라보고 같이 아파하며 묵묵히 같은 길을 걷고자 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았다.

이번 신곡에는 멜로망스 김민석이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봄’을 통해 산다라박, ‘4시 44분’을 통해 휘인, ‘도레미파솔’에서는 창모와 호흡을 맞췄던 박봄은 김민석과 함께 컬래버 신곡 ‘꽃(Flower)’으로 아련한 보컬색을 드러낸다.
 
특유의 음색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아온 박봄이 발매하는 음원마다 차트 1위를 휩쓴 ‘음색 장인’ 김민석을 만나 어떤 시너지를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박봄은 지난 2019년 3월 ‘봄(feat.산다라박)’을 발매하면서 솔로 가수로 나선 이후 ‘4시 44분(feat.휘인 of 마마무)’ 등의 곡을 연달아 발매하면서 국내 각종 음원차트와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해외 아이튠즈 차트 정상에도 오르며 새로운 ‘음원 강자’로 굳건한 국내외 파워를 입증했다. 

최근에는 네이버 시리즈 웹툰 ‘쌈 마이웨이’의 첫 번째 OST 음원 ‘넌 나의 거울’을 통해 팬들을 만났다. ‘넌 나의 거울’은 박봄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어반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면 할수록 상대방의 감정을 깊게 공감하며 조금씩 물들다 어느덧 서로를 닮아간다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멜로망스 김민석과 함께한 박봄의 ‘꽃(Flower)’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