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YG 대형 그룹 트레저의 열정과 구슬땀이 담긴 '직진 (JIKJIN)' 안무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월 1일 공식 SNS에 트레저의 자체 제작 콘텐츠 'T.M.I' (Treasure Maker Interaction) 22화를 게재했다.
영상 속 트레저는 각기 다른 방식으로 몸을 풀며 타이틀곡 '직진 (JIKJIN)' 안무 연습을 준비했다. 이 과정에서 멤버들은 서로에게 장난을 치거나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표정을 짓는 등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발산했다.
본격적인 연습이 시작되자 트레저 멤버들은 웃음기를 거두고 '직진 (JIKJIN)' 군무에 몰입했다. 이들은 디테일을 잡기 위해 단체 복습에 임하는가 하면 트레저표 '칼군무'를 완성하고자 무한 노력을 거듭했다.
곧 연습실도 무대로 만드는 트레저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멤버들은 쉴 새 없이 전환되는 곡 전개에 몸을 맡긴 채 거침없이 질주, 실전을 방불케 하는 역동적인 움직임과 힙한 스웨그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이어 트레저는 열 두 멤버 전원이 일렬로 서서 한 몸이 된 듯 펼치는 스텝 퍼포먼스, 핸들을 꺾는 동작의 일명 '드리프트 춤' 등 포인트 안무를 진지하게 소개했다. 진정성 가득한 이들 노력의 흔적이 엿보인 순간이었다.
트레저는 "길이 엇갈릴 수도 있으니까 트레저 메이커(팬덤) 여러분에게 저희가 직진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다"고 패기 넘치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트레저의 첫 미니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은 지난 15일 발매 첫날 아이튠즈 3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며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 앨범은 현재 7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려 지금까지 한터차트 음반 부문 2주 연속 1위, 음악방송 2관왕 (MBC M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을 차지했다.
타이틀곡 '직진 (JIKJIN)' 음원 역시 일본 라인뮤직 등 각종 글로벌 차트를 석권한 가운데 뮤직비디오는 현재 5000만 뷰에 육박, 트레저 데뷔 이래 가장 빠른 속도로 인기 질주 중이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