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0:01
연예

이찬원, 봄꽃 같은 남자

기사입력 2022.02.26 17:3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2월 26일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찬또그래퍼] 사진에 꽃이 4개만 있는 줄 알았는데 찬또꽃까지 5개였다! 꽃무늬 니트도 찰떡으로 어울리는 찬원의 <불후의 명곡>은 오후 6시 5분 KBS2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잠시 후에 만나요. #이찬원#LeeChanWon #불후의명곡 #스카이이앤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 '불후의 명곡' MC 이찬원은 그레이 바탕에 노란 꽃이 그려진 베스트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지난 2주간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으로 인해 결방을 했던 '불후의 명곡'은 26일, 2022년 새봄을 맞이해 장사익 특집쇼 ‘봄날’로 돌아온다.

대한민국의 음악가 겸 국악 연주가인 장사익은 이번 단독쇼를 통해 한국의 혼이 담긴 목소리로 인생의 희로애락을 노래하며 이 시대의 가인(歌人) 다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위로와 선물 같은 공연이 될 이번 편에는 최백호가 특별 출연해 장사익과 '봄날은 간다(원곡: 백설희)'로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민다. 또, 후배 가수 소향은 아름다운 고음으로 장사익의 진한 음색과 천상의 하모니를 보이며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원곡: 이장희)'를 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장사익 특집쇼 ‘봄날’로 꾸며질 '불후의 명곡'은 2월 26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 KBS 2 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