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8:42
게임

‘타이니팜’, 봄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선착순 획득 가능한 한정판 동물 가득

기사입력 2022.02.24 17:17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타이니팜’이 다가올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인기 모바일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에서 봄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타이니팜은 아기자기한 동물 캐릭터 수집과 육성, 농장 관리의 재미 등으로 지난 2011년 출시 후 오랜 기간 동안 많은 글로벌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컴투스는 유저들에게 봄 시즌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와 아이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3월 10일까지 '홈메이드 봄꽃 향수 만들기 클래스 체험기’ 이벤트를 운영한다.

먼저 유저들은 게임에서 구매 또는 미션 달성으로 획득한 이벤트알을 통해 ‘봄꽃나무 고대의 거북이’를 만날 수 있다. 

신규 전설 동물을 얻은 유저에게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판 동물 ‘향기 가득 봄꽃나무 고대의 거북이’가 매일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이외에도 이벤트알 부화 횟수에 따라 게임 진행에 필요한 ‘하트’, ‘벨’과 같은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타이니팜의 물물 교환소와 럭키백에서 이벤트 동물 ‘나비 날개 미어캣’, ‘나비 날개 알파카’를 선보인다. 컴투스는 이번 이벤트로 봄 콘셉트의 신규 동물 총 4종을 추가해, 동물 캐릭터 수집의 재미를 높일 계획이다.

날마다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봄꽃 향수 재료를 받는 ‘나만의 향수 만들기’도 진행된다. 봄꽃 향수 재료를 소모해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누적 교환 개수에 따라 ‘말하는 양 벨’, ‘나비 날개 알파카’ 등 다양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타이니팜 봄맞이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타이니팜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타이니팜에서는 신규 가입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종 아이템으로 구성된 ‘벤&렌의 웰컴 선물’은 물론 웰컴 패키지 상품 구매 시 보너스 골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및 복귀 유저의 성장을 위해 특별 미션과 접속 보상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사진=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