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4:27

알렉스는 열애중…상대는 파스타 함께 출연한 조희

기사입력 2011.03.12 01:34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최근 열애사실을 인정한 가수 알렉스의 여자친구 조희가 화제다. 가수겸 배우 알렉스가 10살 연하 모델출신 배우 조희와 최근 열애중임을 밝힌 것.

11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커피스미스에서 가진 케이블 채널 '올리브' 신규프로그램 '푸드 에세이'에 참석한 알렉스는 "사랑하는 사람과 가족에게 가장 먼저 직접 만든 요리를 대접하고 싶다"라며 간접적으로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열애설에 대해서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다"면서 "너무 과도한 관심이 사이를 조심스럽게 만들지 않을까 염려되기도 한다"고 말을 아꼈다.

지난 10일에는 최측근 모임에 여자친구와 동반하는 등의 공개 데이트를 즐긴다는 사실이 전해지기도 했다. 당시 알렉스 소속사 측은 언론매체과의 인터뷰에서 "알렉스와 친하게 지내는 동생일 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지만 이후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조희는 지난 2006년 슈퍼모델대회 출신으로 2010년 드라마 '파스타'에서 알렉스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홀서빙하는 여직원으로 출연한 적이 있다. 알렉스는 "'파스타'에서 처음 만나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알렉스가 출연하는 '푸드 에세이'는 스타나 셀러브리티들과 함께 시크릿 레시피와 토크를 나누는 레시피 에세이 프로그램이다. '푸드 에세이'는 오는 14일 오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왼쪽 알렉스, 오른쪽 조희 ⓒ 엑스포츠뉴스DB]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