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1:44
연예

강은일, 나다·정유지·남현희와 한솥밥 "활동 의욕적"

기사입력 2022.02.14 09:0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배우 강은일이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했다.
 
14일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는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뮤지컬, 연극, 영화 등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해 온 배우 강은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월드스타 측은 “향후 강은일이 뮤지컬은 물론 드라마, 영화 등 많은 작품을 통해 대중과 접점을 넓혀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연기에 대한 열정, 무대를 향한 애정을 가진 배우 강은일의 앞날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은일은 2012년 ‘13’이라는 작품에서 말콤 역으로 뮤지컬에 입문했다. 미성의 목소리, 폭발력 있는 가창력으로 매력을 발산하며 뮤지컬 ‘아가사’, ‘라 루미에르’, ‘어린 왕자’, ‘정글라이프’, ‘더 캐슬’, ‘랭보’, ‘아이다’ 등의 무대를 통해 관객과 만나왔다.

연극 ‘올모스트 메인’(ALMOST MAINE), ‘알앤제이’(R&J), 영화 ‘하이파이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강은일은 뮤지컬을 비롯해 영화, 연극, 드라마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중과 만난다. 강은일 역시 의욕적인 활동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에는 현재 가수 나다, 에스나, 유제이, 유지니, 뮤지컬 배우 정유지, 전 국가대표 펜싱 선수 남현희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 월드스타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