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3.09 21:14 / 기사수정 2011.03.09 21:18
- 3월 9일 오후 9시 헤드라인
▶ 깜짝 공개 전효성…실제 몸무게는 45kg가 아니라 49kg?
인기 걸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의 몸무게를 추측하는 게시글이 올라와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KBS2TV '백점만점'에서는 토니안과 전효성이 미션수행을 위해 함께 체중계에 올라가는 장면이 방송됐다.
시청자들은 이날 공개된 두 사람의 몸무게 113.15kg를 통해 전효성의 몸무게를 계산했다.
홀로 체중계에 올라갔던 토니안의 몸무게가 62.15kg으로 나왔기 때문에 쉽게 계산할 수 있었던 것이다.
공식대로라면 전효성의 몸무게는 51kg이 되지만, 여기에 마이크와 옷 무게 등을 게산해 49kg쯤 될 것이라는 예상이 많다.
이는 전효성의 공식 프로필상 몸무게 45kg과는 다소 차이가 있어 누리꾼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딱 보기 좋은 몸무게다" "마르기만 한 것보다 훨씬 매력있다", "49kg이면 부러운 몸무게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평소 글래머스한 몸매의 소유자인 전효성에 대한 부러움을 표현하고 있다.
▶ 현아, 교복사진 공개…"중학생이 훌륭하네"
걸그룹 '포미닛' 현아의 중학교 시절 사진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각종 인터넷 포털사이트 게시판에는 중학교 시절 교복을 입고 있는 현아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현아가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 당시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 '폭행 혐의 입건' 크라운제이, "8시 뉴스에서 뵐게요"
폭행 혐의 일체를 부인하며 맞고소를 선언한 가수 크라운제이(32, 본명 김계훈)가 담담한 현재 심경을 전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