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NRG 이성진이 결혼한다.
이성진은 10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게재하고 "저 장가 간다"고 밝혔다.
이성진은 예비신부에 대해 "제 모자란 부분을 옆에서 묵묵히 챙겨주고 절 누구보다 아껴주는 사람이기에 결심했다"며 "반기는 분도 못마땅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기사를 통해 알려지기 전 제가 먼저 여러분들께 알리는 게 맞다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 누구보다 여러분의 축복 속에 결혼하고 싶은 마음에 먼저 알리오니 너그러이 생각하시어 많은 축하와 행복을 기원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성진은 최근 tvN STORY '프리한 닥터M'에 출연해 3년째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하 이성진 손편지 전문.
누구보다 천재일우 여러분들께 먼저 알리고자 데뷔 이후 처음으로 손편지를 씁니다. 저 장가 갑니다!
제 모자란 부분을 옆에서 묵묵히 챙겨주고 절 누구보다 아껴주는 사람이기에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반기는 분도 못마땅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기사를 통해 알려지기 전 제가 먼저 여러분들께 알리는 게 맞다 생각했습니다.
이제껏 오랜 시간동안 못나고 모자랐던 저를 항상 응원해주는 여러분들 또한 제 가족이라 생각하였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그러기에 그 누구보다 여러분의 축복 속에 결혼하고 싶은 마음에 먼저 알리오니 너그러이 생각하시어 많은 축하와 행복을 기원해 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성진 올림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이성진 인스타그램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