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뮤직비디오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21년 10월 11일 모스트 콘텐츠 유튜브 채널 콘텐츠에는 “[M/V] 임영웅 - 사랑은 늘 도망가 :: 신사와 아가씨(Young Lady and Gentleman) OST Part.2”라는 제목의 뮤직비디오가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사랑은 늘 도망가’를 열창하는 임영웅의 목소리와 ‘신사와 아가씨’ 장면 일부가 담겨 있다.
공개 이후 해당 뮤직비디오에는 꾸준한 관심이 이어져 2월 8일 기준 11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러한 기록은 임영웅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현재 임영웅은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한편, 최근 임영웅의 전북 팬클럽은 지속적인 나눔 실천으로 감사패를 받았다.
가수 임영웅 팬들의 전북지역 모임 ‘영웅시대 전북별빛방’이 (사)동방사회복지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이번 감사패는 미혼모 보호시설 지속적 후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가 담겨 있다.
영웅시대 전북별빛방 회원들은 지난해 5월과 12월 임영웅의 생일과 ‘We're HERO 임영웅의 단독쇼’ 등을 기념하며 전주 덕진구 소재 미혼모 보호시설인 ‘기쁨누리의 집’에 1천 180여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