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355'(감독 사이먼 킨버그)가 액션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355'는 인류를 위협하는 글로벌 범죄조직에 맞서기 위해 전 세계에서 뭉친 최정예 블랙 에이전트 TEAM '355'의 비공식 합동작전을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355' 액션 포스터는 스크린을 압도하는 화려한 액션 시퀀스를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무기를 장전한 채 사방을 경계하고 있는 TEAM '355'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이들이 선보일 밀도 높은 액션과 멋쁨 폭발 팀플레이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 오토바이를 타고 도심을 질주하는 독일 BND 요원 마리와 위험천만한 마천루를 거침없이 오르는 미국 CIA 요원 메이스의 장면이 배경을 수놓으며 영화가 선보일 독보적인 액션과 전 세계를 넘나드는 화려한 액션 스케일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제시카 차스테인을 필두로 한 화려한 배우 크레딧은 물론 '본' 시리즈, '블랙 위도우' 제작진, '엑스맨: 다크 피닉스' 감독 등 '355'에 참여한 초호화 제작진을 알리는 카피가 더해져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최고의 제작진과 배우들이 함께 완성한 폭발적인 시너지와 눈과 귀를 사로잡을 화려한 액션 시퀀스를 예고한다.
한편 '355'는 9일 개봉을 앞두고 다채로운 티켓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먼저 오늘(7일) 오후 2시에 오픈된 메가박스 빵원티켓 플러스는 한정된 수량의 '0원 관람쿠폰'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로 소진시 '2천 원 관람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뒤이어 3시에 오픈된 CGV 스피드 쿠폰은 선착순으로 최대 1만 원까지 티켓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55' 티켓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CGV 각 극장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55'는 오는 9일 개봉한다.
사진 =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제이앤씨미디어그룹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