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7:40
연예

유니버스 만난 에이티즈, 우주 해적 변신…역시 ‘콘셉트 장인’

기사입력 2022.01.26 10:2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ATEEZ(에이티즈)가 강렬한 카리스마를 예고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25일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ATEEZ(에이티즈) 신곡 ‘Don’t Stop(돈 스탑)’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 9종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에이티즈는 우주 해적으로 변신해 8인 8색의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한껏 드러냈다. 진 베이스 의상에 퍼, 볼드한 액세서리 등으로 스타일링한 여덟 멤버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팬들의 시선을 매료시켰다.

특히, 단체 포토 속 에이티즈는 각자 개성 넘치는 포즈와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더욱이 해적을 연상케 하는 굵은 밧줄, 조타장치, 나무 상자, 깃발 등 다양한 소품들을 활용해 이번 ‘돈 스탑’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배가시킨다.

유니버스는 매회 독보적인 콘셉트와 탄탄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 IZ*ONE(아이즈원), 조수미X비, 박지훈, (여자)아이들, 강다니엘, AB6IX, CIX, 더보이즈(THE BOYZ), 몬스타엑스, 아스트로(ASTRO), 우주소녀, 위아이(WEi), 드리핀(DRIPPIN), 오마이걸, SF9까지 쟁쟁한 글로벌 K팝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으로 다채로운 콘셉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이어 2022년 첫 신곡 주자로 나선 에이티즈와 또 한 번 음악적 시너지를 발산하며 글로벌 입지를 공고히 할 전망이다.

한편, 유니버스 뮤직 신곡 ‘돈 스탑’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엔씨소프트, 클렙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