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1theK '편의점' 공식 뮤직비디오가 1월 22일 기준 조회 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8월 25일 MV 유통 공식 채널인 1theK에는 "[MV] Lee Chan Won(이찬원)_Convenience store(편의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곡명부터 솔깃한 '편의점'은 이찬원의 첫 번째 싱글 앨범으로 MV자체가 밝은 색감으로 가득하다. 이찬원을 꼭 닮았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에게나 익숙한 동네 편의점. 그 작은 공간 안에서 만나게 되는 우리들의 일상, 우리들의 이야기'를 이찬원은 정통 트로트로 정감 있게 풀어냈다.
정통 트로트이지만 경쾌한 리듬이 귀에 감기고, 깔끔하고 청량한 이찬원의 보이스는 '삼각김밥, 라면 하나'의 고된 하루를 '24시간 꺼지지 않는 편의점의 환한 불빛'처럼 따스하게 위로하고 격려한다.
이에 해당 뮤직비디오는 1월 22일 현재 조회 수 5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러한 조회 수는 팬들의 '편의점'에 대한 식지 않는 열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이찬원은 1월 23일 오늘 저녁 6시, KBS1 열린 음악회에 출격한다. 첫 자작곡 '참 좋은 날'을 선보일 예정인 이찬원의 무대에 팬들의 기대가 크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