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2:03
연예

KARD 비엠(BM), 프로젝트 싱글 ‘LOST IN EUPHORIA’ 발매 확정 [공식]

기사입력 2022.01.15 13:5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혼성그룹 카드(KARD)의 비엠(BM)이 프로젝트 싱글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비엠은 14일 오후 6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프로젝트 싱글 ‘LOST IN EUPHORIA(로스트 인 유포리아)’의 포스터를 선보였다.

비엠의 프로젝트 싱글 앨범 발표는 지난해 7월 발매된 디지털 트리플 싱글 ‘THE FIRST STATEMENT(더 퍼스트 스테이트먼트)’ 이후 약 6개월 만으로, 그가 어떤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에는 빛바랜 공간 속,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비엠의 모습이 담겨있다. 초점을 잃은 듯 무표정한 그의 매력적인 분위기는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절제된 듯 진한 무드에서 그의 음악적인 고뇌가 엿보인다. 특히 위태로운 분위기 속에서 흔들리는 비엠의 모습은 앨범 명인 ‘LOST IN EUPHORIA’와 맞닿으며 강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비엠의 이번 프로젝트 싱글 ‘LOST IN EUPHORIA’는 일반적인 음반 제작과정과는 다르게, BM의 소속사인 DSP 미디어와, 8PEX COMPANY(에잇펙스컴퍼니), altm Group(에이엘티엠 그룹)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제작돼 눈길을 끈다. 

한편 8PEXCOMPANY는 성시경, 트와이스, 에일리, DAY6, GOT7 등 많은 아티스트와 협업한 글로벌 뮤직 & 컨텐츠 프로덕션 하우스다. 8PEXCOMPANY는 비엠의 첫 솔로 데뷔 싱글의 수록곡 ‘Broken Me(브로큰 미)’의 영어버전에서 XR 기술을 사용한 제작 과정을 선두에서 이끌며 특별한 역량을 보여준 바 있다. 

altm Group은 국내외 아티스트 및 연예기획사의 국내외 양방 진출과 체계적인 분석,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한 글로벌 매니지먼트 에이전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음악과 패션분야를 전문으로 하며, 연예기획사와 아티스트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신규사업을 현지 파트너들과 함께 협업하고 있다.

사진 = 8PEXCOMPANY, altm Group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