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3:03
연예

김수지 아나, ♥한기주와 결혼 "오열할까 걱정했는데…" [전문]

기사입력 2022.01.10 14:1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김수지 MBC 아나운서가 가수 한기주와 결혼했다.

김수지 아나운서는 9일 인스타그램에 "어제 결혼식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라며 장문을 올렸다.

김수지는 "오열할까봐 걱정했는데 좋아하는 분들이 모여 다들 축하해 주시는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조금도 울지 않을 수 있었어요. 혼자서도 당당하게 입장하기, 혼주석에 엄마와 언니 앉히기, 남편과 둘이 분위기 잘 즐기기(+남편은 축가 잘 부르기ㅋㅋㅋㅋㅋ) 목표했던 모든 것들이 아주 자연스럽게 잘 이뤄져서 개인적으로 아주 뿌듯했다"라며 축하해 준 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 속 김수지 아나운서는 웨딩 드레스를 입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한기주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김수지 아나운서는 2020년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오 나의 파트너'를 통해 만난 한기주와 결혼했다.

김수지 아나운서는 1989년생으로 2017년 MBC에 입사했다. 현재 유튜브 채널 '수즈월드'를 운영 중이다. CIX의 '숨'의 작사에 참여하는 등 작사가로도 데뷔했다.


한기주는 크로스오버 그룹 어썸으로 활동했다. 2019년 드라마 '꽃파당'의 OST인 '눈이 기억하는 사람'을 발매했다.

다음은 김수지 아나운서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전문.

어제 결혼식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오열할까봐 걱정했는데 좋아하는 분들이 모여 다들 축하해 주시는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조금도 울지 않을 수 있었어요. 혼자서도 당당하게 입장하기, 혼주석에 엄마랑 언니 앉히기, 남편이랑 둘이 분위기 잘 즐기기 (+남편은 축가 잘 부르기ㅋㅋㅋㅋㅋ) 목표했던 모든 것들이 아주 자연스럽게 잘 이뤄져서 개인적으로 아주 뿌듯했는데, 오신 분들은 즐거우셨는지 불편함 없으셨는지 모르겠네요..

진짜 새 사람 만들어준 세원이랑 한솔이랑 아침부터 차 태워주신 우리 잰선배님이랑 가방요정+부케요정 되어준 진아랑 축의금 받아준 기정이랑 지호랑 축시 써주시고 낭독까지 해주신 박준 시인님이랑 축가 불러주신 듀에토랑 사회 잘 봐준 휘준이랑 입간판 센스있게 세워준 우리 17놈들이랑 화환 세워준 18사번 칭구들 모두모두 특별히 감사합니다. 그리고!!! 와주시고, 오지 못하셨더라도 마음 보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ㅠㅠ (아직 연락 다 못 돌렸어요 으어어어 다 돌릴게요

사진= 김수지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