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7:45
경제

예스치킨, 치열한 치킨창업 시장서 '슈퍼푸드-황토'로 경쟁

기사입력 1970.01.01 09:00 / 기사수정 2011.03.02 10:34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경우 가장 먼저 고려하는 창업아이템이 '치킨창업'일 정도로 치킨프랜차이즈는 가장 보편적인 창업아이템으로 꼽힌다.
 
그만큼 많은 치킨체인점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으며 지금도 수많은 이들이 도전하고 있다.
 


이는 곧 고객들의 구미에 맞는 메뉴와 컨셉 등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다져야만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동안 달콤한 양념치킨과 고소한 후라이드치킨이 오랜 시간 사랑받아왔지만 최근에는 치킨에 웰빙을 입히거나 독특한 맛으로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치킨요리들이 등장했다.
 
특히 건강한 맛으로 사랑받고 있는 치킨의 경우 칼로리가 낮아 살을 뺄 때 금기시 됐던 치킨을 다이어트를 위해 먹을 정도.
 

물론 이는 창업자들도 주목하는 부분이다. 안전하고 건강한 외식 메뉴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탄생한 다양한 치킨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치킨브랜드들이 속속 생겨나며 인기몰이 중인 것이 이를 입증하고 있다.
 
치킨전문점 예스치킨도 그 중 하나다. '슈퍼푸드치킨'을 선보이며 창업자 및 고객들 어필에 성공한 것.
 
대표 장수식품인 슈퍼푸드는 토마토, 시금치, 오렌지, 브로콜리, 연어, 녹차, 호두, 귀리, 호박, 블루베리 등으로, 이러한 수퍼푸드를 사용한 치킨을 황토구이기로 구워 맛과 건강 면에서 우수하다.
 
건강을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고객 입맛까지 사로잡은 예스치킨의 '황토크런치치킨' 등 각 메뉴들은 식사 및 간식거리로 사랑받고 있다.
 
치킨체인점 예스치킨은 웰빙치킨의 건강한 맛은 물론 세련되고 밝은 분위기의 인테리어, 친절 서비스 등 다방면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며 창업주들에게 신뢰감을 심어주고 있다.

 
또한, 웰빙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는 점도 창업 메리트로 꼽힌다.
 
경쟁 치열한 치킨창업, 치킨호프창업, 맥주창업 시장에서 성공에 도전하고 싶다면 건강과 독특한 맛으로 무장한 치킨호프전문점 예스치킨에 힘차게 노크해보자. 
 
[자료 제공=예스치킨]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