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22:24
연예

'백종원 클라쓰' 불고기 난타 공연+온종일 릴레이 한식 먹방

기사입력 2021.12.27 20:2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글로벌 새내기들이 숟가락을 놓지 못하게 만든 백종원의 '원 모어 띵'은 무엇일까.

27일 글로벌 음식 문화 토크쇼 KBS 2TV ‘백종원 클라쓰’에서는 국적 불문 침샘 대폭발을 예고하는 백종원표 한식 파티가 펼쳐진다.

이날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야외로 나온 백종원은 언양불고기, 소고기뭇국, 감자전, 감자탕 등 역대급 한식 레시피를 총동원했다.

언양불고기 만들기에 돌입한 새내기들은 백종원 사부의 가르침에 따라 고기가 눌러 붙지 않도록 석쇠를 신명 나게 두들겼다. 뜻밖의 난타 공연에 현장의 분위기는 한껏 달아올랐다.

언양 불고기에 이어 미슐랭 셰프 파브리도 감탄한 소고기뭇국과 성시경이 포장마차 이모에게 전수받은 ‘겉바속촉’ 감자전 등을 만들며 끊임없는 먹방 릴레이가 펼쳐졌다.

여기에 "아침에 일어나면 점심, 저녁 식사를 고민한다"는 멈출 줄 모르는 '진격의 백종원'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국물 음식 베스트 5에 들어가는 감자탕 100인분까지 준비했다는데.


그런 가운데 백종원이 마지막으로 만든 이날의 하이라이트 메뉴를 맛본 새내기들은 "이것 안 했으면 진짜 큰일 날 뻔했다”면서 숟가락을 놓지 못했다.

배가 터질 듯이 먹고도 또 들어가게 만드는 마법 같은 백종원표 송구영신 한식 파티 클라쓰는 27일 오후 8시 30분에 KBS 2TV ‘백종원 클라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