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신세계로 나아갈 준비를 마쳤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내년 1월 3일 발매하는 피원하모니의 새 앨범 'DISHARMONY: FIND OUT'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FIND OUT 버전은 피원하모니가 신세계를 만들 신인류와 신세포를 찾았다는 뜻을 담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메타버스 세계관 +WORLD에서 죽지 않는 인탁의 초능력을 구현해냈다. 파이프 구조물과 메탈 그래픽 합성을 통해 더 강하고 새로운 세포를 가진 신인류를 형상화한다. 이 속에서 멤버들은 새로운 세계로 나아갈 준비를 마친듯한 모습을 보여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피원하모니 미니 3집 'DISHARMONY: FIND OUT'은 그동안 공개했던 '부조화(DISHARMONY)'의 문제를 다룬 시리즈의 마지막 부작이다. 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세계(+WORLD)의 주인이 되어 무한한 가능성을 꿈꾸고 '조화(HARMONY)'로 나아갈 방향을 찾아낸다. 타이틀곡 'Do It Like This'는 주저 말고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자고 당차게 외친다.
피원하모니의 새 앨범 'DISHARMONY: FIND OUT'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Do It Like This' 뮤직비디오는 내년 1월 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