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46
연예

'더쇼' 빌리, 'snowy night' 최초 공개…더 완벽해진 7人 케미

기사입력 2021.12.14 20:30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걸그룹 빌리(Billlie)가 첫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펼쳤다. 

빌리(시윤, 츠키, 션, 수현, 하람, 문수아, 하루나)는 14일 방송된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에서 이날 발매한 새 싱글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 snowy night (더 컬렉티브 소울 앤 언컨시어스 : 스노이 나이트)’ 타이틀곡 ‘snowy night (스노이 나이트)’로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빌리 멤버들은 연말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프레피룩으로 무대에 올랐다. 7인조 완전체로 함께하는 빌리의 완벽한 케미스트리와 빛나는 비주얼이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이 서정적인 가사와 어우러져 겨울 감성을 배가했다. 빌리는 신선하면서도 차별화된 시즌송으로 첫 무대부터 호평을 이끌어 냈다.

빌리가 새 멤버 션(김수연) 합류 후 완전체로 처음 발표한 신곡 ‘snowy night’는 모두가 들떠있는 듯 하지만 매년 점점 더 평범해지고 지루해지는 크리스마스에 특별히 할 일도 없고, 평소와 다름 없는 똑같은 일상 속에서 스노우볼을 발견하고, 꿈과 상상을 통해 무의식의 세계로 빨려 들어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지난달 정식 데뷔와 동시에 '대세 신인'에 등극하며 빠르게 가요계에 돌아온 빌리는 계속해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SBS MTV '더쇼' 방송 캡처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