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3:51
연예

빌리, 7인조 첫 신곡 'snowy night' 오디오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1.12.13 08:1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의 첫 걸그룹 빌리(Billlie)가 완성도 높은 신곡을 예고했다.

빌리(시윤·츠키·션·수현·하람·문수아·하루나)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더 컬렉티브 소울 앤 언컨시어스)'의 타이틀곡 'snowy night (스노이 나이트)'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우주와 빈 방, 크리스마스 소품이 어우러진 독특한 세계에 눈이 내리는 듯한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신기해하는 빌리 멤버들과 유니크한 캐릭터가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대사를 오마주한 'There is no spoon' 문구도 적혀있어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지 눈길을 끈다.

'snowy night' 음원 하이라이트 부분도 공개돼 귀를 사로잡았다. 재즈적 감성의 트렌디한 멜로디와 "반짝이던 불빛 사이로 내 하루가 더 빛나길" 등의 서정적인 가사, 여기에 빌리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nowy night'은 모두가 들떠있는 듯 하지만 매년 점점 더 평범해지고 지루해지는 크리스마스에 특별히 할 일도 없고, 평소와 다름 없는 똑같은 일상 속에서 스노우볼을 발견하고, 꿈과 상상을 통해 무의식의 세계로 빨려 들어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빌리가 7인조로 처음 선보이는 새 싱글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